[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잇슬림(www.eatsslim.com)'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국내 최초 냉장즉석밥 '잇슬림 라이스 4종'(흑미곤약무밥, 아마씨드오곡밥, 검은약콩율무단호박밥, 녹차잎귀리밥) 출시를 앞두고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잇슬림은 이달 27일까지 잇슬림 브랜드몰(www.eatsslim.com), 잇슬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tsslim), 네이버 카페 '은샘이네 초보요리' 등을 통해 레시피 공모전 참가자 15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참여 신청 덧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된 소비자는 다음 달 11일까지 '잇슬림 라이스 4종' 체험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톡톡 튀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만들어 잇슬림 브랜드몰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풀무원연구소 식문화연구원 전문가가 다이어트 적합성, 맛, 영양 등을 평가하고 잇슬림 브랜드몰 내 네티즌 투표를 더해 1등부터 3등을 선정한다. 1등 1명에게는 잇슬림 8주프로그램 무료이용권(100만원 상당), 2등 3명에게는 든든한 알라까르떼 2주 이용권, 3등 10명에게는 잇슬림 라이스 3세트(6개)를 증정한다.
'잇슬림 라이스'는 곤약, 무, 단호박, 녹차잎 등 채소를 사용해 평균 150㎉(130g)로 기존 즉석밥 제품(130g 동일중량) 대비 칼로리를 20% 낮췄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며 단백질 함량이 백미 대비 50%이상 높은 하이아미 품종의 쌀을 사용해 밥맛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