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첫 후원기업 유치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김남호]


기능성 화장품 기업 ㈜수파드엘릭사와 공식후원사 협약 체결

(재)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첫 후원기업 유치 ‘눈길’ <최형식 담양군수와 한장희 ㈜수파드엘릭사 대표이사가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공식후원사 계약을 체결했다.>
AD

(재)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원회)는 ‘대숲에서 찾은 녹색 미래’를 주제로 죽녹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기능성 화장품 벤처기업 ㈜수파드엘릭사(대표이사 한장희)와 손을 맞잡았다.


박람회조직위에 따르면 지난 10일 최형식 담양군수와 한장희 ㈜수파드엘릭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후원사 협약을 체결했다.

㈜수파드엘릭사는 공식후원사 협약 체결과 동시에 대나무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담양산 대나무 추출물을 사용해 만든 기능성 화장품 ‘대숲미인’을 1000만원 상당의 기념품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박람회조직위는 박람회 임대사업 우선참여권, 박람회 공식후원사 명칭 및 휘장 사용권 등 공식후원자 자격을 제공한다.


한장희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박람회 사전 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형식 군수는 “이번 공식후원사 협약 체결이 추가적으로 이어질 후원기업 유치의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남은 기간 동안 박람회 준비를 철저하게 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수파드엘릭사는 2009년 12월 강원대 의학전문대학원 내 신약 및 기능성화장품 개발을 위해 교원 창업으로 설립된 바이오벤처 회사다. 2010~2012년 강원대 생명과학연구소장을 맡기도 했던 한장희 대표이사가 화장품 연구개발을 이끌어 가고 있다.




김남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