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독일 브라질에 7-1 '대승' 전반전 6분에 1골씩 총 다섯골 '마법의 6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독일 브라질에 7-1 '대승' 전반전 6분에 1골씩 총 다섯골 '마법의 6분' 독일 브라질 상대로 7-1 완승 (사진:SBS중계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독일 브라질에 7-1 '대승' 전반전 6분에 1골씩 총 다섯골 '마법의 6분'

독일이 브라질을 상대로 6분의 마법을 선보이며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진출 쾌거를 달성했다.


9일 오전 5시 독일은 브라질 벨루오리존치 에스타디오 미네이랑에서 열린 브라질월드컵 준결승전전에서 브라질과 만나 7대1로 브라질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골은 전반전에 집중적으로 몰렸다. 전반 11분 뮐러를 시작으로 클로제가 전반 23분, 크로스가 24분과 26분, 케디라 29분에 골을 넣었다. 독일이 연달아 골 폭격을 가하자 브라질은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즉 시간대는 달랐지만 따져보면 독일은 전반 30분 전까지 6분에 1골씩을 기록한 셈이 된 것이다.


독일은 후반전에 넘어와서도 쉬를레가 69분과 79분에 두골을 연달아 넣으며 오히려 브라질과의 점수차를 더 벌렸다.


경기 종료 직전 브라질 오스카가 한 골을 성공시켰지만 만회골이라 하기엔 너무 큰 점수차였다. 결국 브라질은 1대7로 독일에 대패했다.


한편 브라질 독일 골모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브라질 독일 골모음, 마법의 6분" "브라질 독일 골모음, 역사적 기록" "브라질 독일 골모음, 내가 월드컵 보면서 본 골 보다 오늘 경기에서 본 골이 더 많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