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입서비스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StarClass) 전시장을 오픈하고 메르세데스-벤츠 및 타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입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클래스 일반 차량 매입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해 메르세데스-벤츠 및 타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들의 차량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의 잔존 가치와 가격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및 타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 중에서 스타클래스를 통해 차량을 판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클래스 홈페이지(http://www.mbstarclass.co.kr)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 홀딩스 서초 양재 스타클래스 전시장(전화 02-6090-7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객이 차량 판매 관련 상담을 신청하면 1:1 상담 직원이 지정되며 경력 20년 이상의 차량 전문 감정사가 직접 방문해 차량을 평가, 현장에서 가능 판매 가격을 제공한다. 또 차량 판매 즉시 탁송 서비스는 물론 소유권과 리스 등이 승계된다.

스타클래스 일반 차량 매입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신규로 구입하는 고객들이 기존의 소유 차량을 판매하고자 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신차 수준의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를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은 스타클래스 전시장(용답, 서초 양재) 방문, 상담 후 구입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