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셸로드리게즈, '동성' 카라델레바인과 결별 후 잭 에프론과 열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미셸로드리게즈, '동성' 카라델레바인과 결별 후 잭 에프론과 열애 미셸 로드리게즈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셸로드리게즈, '동성' 카라델레바인과 결별 후 잭 에프론과 열애

할리우드 배우 잭 에프론(26)과 미셸 로드리게즈(35)가 열애 중이다.


현지시각으로 7일 미국의 한 연예매체는 잭 에프론과 미셸 로드리게즈가 데이트 중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이탈리아로 휴가를 떠난 잭 에프론과 미셸 로드리게즈는 마치 부부 같은 모습을 보였다"고 밝혔다.


미셸 로드리게즈는 자신이 양성애자라는 사실을 밝힌 뒤 세계적 톱모델 카라 델레바인과 교제해왔다. 카라 델레바인 역시 최근 다른 여성 모델과 열애 사실을 밝혔다.



미셸로드리게즈, '동성' 카라델레바인과 결별 후 잭 에프론과 열애 영화 나쁜 이웃들의 잭 에프론(사진: 유니버설픽처스코리아 제공)


잭 에프론은 미국 인기 뮤지컬인 '하이 스쿨 뮤지컬'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나쁜 이웃들'에서 주연을 맡았다.


미셸 로드리게즈는 2000년 영화 '걸파이트'로 데뷔했으며 '아바타'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레지던트 이블5: 최후의 심판'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5월 영화 '분노의 질주' 홍보 차 한국에 내한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