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8일 국회 기재위·안행위·환노위 등 12개 상임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김인원 기자] 국회는 8일 기획재정위원회, 안전행정위원회, 환경노동위원회, 여성가족위원회 등 12개 상임위원회를 개최하고 인사청문회와 업무보고 등을 실시한다.


이날 오전 국회에서는 최경환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를 비롯해 정종섭 안전행정부 장관 후보자, 김희정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 이기권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 등 4명의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실시한다.

정보위원회에서는 전날에 이어 이병기 국정원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계속 진행한다.


국토교통위원회는 전체회의를 열고 건축법 개정안,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개정안, 임대주택법 개정안 등을 상정하고, 법제사법위원회 또한 전체회의를 열고 변호사법 개정안, 범죄수익은닉의 규제 및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 등의 심의에 들어간다.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는 전체회의에서 농촌진흥청, 산림청 등으로부터 업무현황보고를 받고, 보건복지위원회는 식품의약품 안전처 소관 업무보고를 청취한다.


운영위원회 또한 국회 사무처, 국회도서관, 국회예산정책처, 국회입법조사처 등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는다.


정무위원회와 국방위원회는 이날 오전 전체회의를 열고 2013년도 결산 심사를 진행한다.




김인원 기자 holeino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