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틀보아' 전민주, 가요계 전격 데뷔… "본능적인 감각이 있는 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리틀보아' 전민주, 가요계 전격 데뷔… "본능적인 감각이 있는 신인" 'K팝스타2'에 출연했던 전민주가 오는 15일 데뷔 싱글 '비별'을 공개한다. (사진:SBS방송화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리틀보아' 전민주, 가요계 전격 데뷔… "본능적인 감각이 있는 신인"

'K팝스타2'에서 유명세를 탄 '리틀보아' 전민주가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7일 전민주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인가수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이 오는 15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것'이라 전했다.

그녀의 데뷔 프로젝트는 '마이더스의 손' 차은택 감독이 지휘한다. 그는 싸이의 '행오버', 이효리의 '유 고 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바 있다. 또한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 걸출한 신인이 탄생할 것으로 예고된다.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Good bye Rain) 은 오는 15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차은택 감독이 제작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전민주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전민주 데뷔 더 발전했을까? "전민주 데뷔 많이 이뻐졌네" "전민주 데뷔 뮤직비디오가 보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