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조민아, 박솔미·한재석에게 정성어린 케이크 선물 "솔미언니 결혼 축하 위해…"
배우 박솔미의 출산 후 근황이 눈길을 끌며 조민아가 박솔미에게 준 수제케이크도 화제다.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조민아는 4일 자신의 블로그인 '빵 굽는 달콤한 여자, 배우 조민아의 Happy life'에 절친인 박솔미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박솔미 한재석 부부에게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지 많이 고민하고 깐깐하게 재료 선정을 해서 4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양껏 만든 정성의 끝팥왕 이었다는 형부랑 언니가 완~전 맛있게 드셔줘서 제가 더 행복했던 선물이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조민아는 "솔미언니 결혼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 구성이에요. 초콜렛을 좋아하는 한재석 형부를 위해 달콤 쌉싸름한 초콜렛과 달콤 사르르한 티라미수의 환상의 조합으로 메인 케이크를 만들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직접 만든 케이크의 사진을 올렸다.
박솔미는 지난 3월23일 예쁜 딸을 낳고 "당분간 육아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박솔미는 배우 한재석과 지난해 4월 결혼식을 올렸다.
박솔미 근황에 네티즌은 "박솔미, 미모는 여전" "박솔미, 딸 근황도" "박솔미, 둘이 정말 친하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