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의 한 수' VIP시사회에 '정우성 집착남' 참석 "소원 성취했다"
배우 정우성과 정우성을 닮고 싶어 하는 '정우성 집착남'의 만남이 화제다.
정우성 주연의 영화 '신의 한 수' 측은 2일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정우성 집착남과 정우성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우 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우성 집착남은 실제 정우성 앞에서 긴장한 듯 얼떨떨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우성 집착남은 '안녕하세요'에서 정우성을 좋아한 나머지 같은 외모를 가지고 싶어 반영구 눈썹과 앞트임 성형을 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안녕하세요' 정우성 집착남의 이야기를 전해들은 정우성은 직접 정우성 집착남에게 연락해 1일 열린 영화 '신의 한 수' VIP 시사회에 초대했다.
이날 시사회장을 찾은 정우성 집착남은 정우성 대기실에 찾아가 짧은 시간이나마 이야기를 나누고 인증샷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신의한수' 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 만남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신의한수, 정우성 집착남 소원 풀었네" "신의한수,둘 다 훈훈하네" "신의한수, 정우성 집착남은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