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수종과 함께하는 제4회 전남연기캠프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최수종과 함께하는 제4회 전남연기캠프 참가자 모집 최수종과 함께하는 제4회 전남연기캠프
AD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배우 최수종씨가 전남영상위원회의 운영위원장으로 취임 이후 네 번째로 열리는 ‘제4회 전남연기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기간은 1일부터 18일까지이며, 전라남도 소재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연기반 30명과 영화제작반 30명, 총 60명을 모집 할 예정이다.

제4회 전남연기캠프는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3박 4일간 광양 기독교100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되며, 연기반과 제작반으로 운영하여 제작에서부터 연기까지 한편의 영화를 직접 제작하는 과정의 커리큘럼으로 운영 될 예정이다.


특히, 최수종 위원장이 연기캠프 학교장으로 참여하며, 영화<용의자>의 제작사인 ‘그린피쉬’의 이현명 대표와 배우들의 특강으로 영화촬영 현장의 모습들을 듣고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매년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는 ‘전남연기캠프’는 연기나 영화에 관심이 있는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신청 희망자는 전남영상위원회 홈페이지(www.jnfc.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7월 18일까지 이메일(namdo38@empas.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관련문의는 전남영상위원회(744-2271)로 하면 된다.



김권일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