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이나 "래퍼 산이, 모든 여자에게 잘해…남자로는 별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레이나 "래퍼 산이, 모든 여자에게 잘해…남자로는 별로" ▲산이 레이나 듀엣곡 '한여름밤의 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 플레디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나 "래퍼 산이, 모든 여자에게 잘해…남자로는 별로"

걸그룹 에프터스쿨의 레이나가 함께 듀엣곡을 부른 힙합가수 산이와의 관계에 대해 명확히 정리했다.


레이나는 30일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해 "산이는 남자로는 별로다. 우리는 철저히 음악적 관계로 맺어진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DJ 김태균이 "산이가 나쁜 남자인가 보다"고 말하자 레이나는 "나쁜 남자는 아닌데 '다 잘한다'"고 설명했다.


레이나는 '다 잘한다'는 뜻에 대해 "효성씨 정말 예뻐요. 유이씨 짱. 이런 식으로 모든 여자에게 말하는데, 남자친구로 두면 내가 못 견딜 것 같다"고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레이나와 산이는 최근 '한 여름 밤의 꿀'이라는 듀엣곡으로 함께 활동 중이다.


레이나의 산이 언급을 들은 네티즌은 "레이나 산이, 잘 어울리는데" "레이나 산이,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구나" "레이나 산이, 노래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