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에프엑스 '레드라이트' 티저 이미지 "크리스탈 무시무시하네"
에프엑스가 새 앨범 '레드 라이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가 에프엑스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이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액세서리 등으로 어둡고 음산한 분위기가 풍긴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리스탈을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fx.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www.facebook.com/smtown) 등을 통해 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에프엑스는 다음달 7일 정규 3집 앨범 '레드 라이트(Red Ligh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정규 2집 '핑크테이프(Pink Tape)' 이후 약 1년 만의 컴백이라 팬들의 기대가 크다.
에프엑스의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은 "에프엑스, 완전 기대된다" "에프엑스, 크리스탈 미모 물올랐네" "에프엑스, 진짜 오랜만에 나오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