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식산協, '외식산업 상생발전 개선 세미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식산協, '외식산업 상생발전 개선 세미나' 개최 한국식품산업협회가 다음달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2층 제2소회의실에서 '흔들리는 외식산업, 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식품산업협회는 다음달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2층 제2소회의실에서 '흔들리는 외식산업, 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주관하고 새누리당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윤명희 의원실과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여상규 의원실이 공동 주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외식업의 일자리 창출 효과 및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 등 외식 산업을 포스트 제조업 시대의 대한민국 먹거리 산업으로 키우기 위한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중기적합업종 지정 등으로 인한 규제 및 역차별 논란과 실효성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토론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계획이다.


이날 외식업 관련된 발표는 송남근 농림축산식품부 외식산업진흥 과장, 이정희 중앙대 경제학과 교수, 김진국 컨슈머워치 대표가 각각 ▲외식산업 현황 및 진흥방안 ▲외식산업의 변화와 발전과제 ▲외식산업 상생과 소비자를 주제로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