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례군 정책자문위원회 정례회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구례군 정책자문위원회 정례회의 개최 구례군(군수 서기동)은 24일 구례군 정책자문위원 및 관계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례군 정책자문위원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AD


"구례군 현안사업 현장 찾아 발전적인 의견 제시"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군(군수 서기동)은 24일 구례군 정책자문위원 및 관계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례군 정책자문위원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의는 지난해 9월 출범한 정책자문위원회 활동상황을 점검하고 구례군 현안사업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고, 각계각층의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들로부터 현장에서 보다 생생한 자문을 받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사업현장 방문에는 박성수 위원장을 비롯한 회의에 참석한 위원 전원이 참석해 구례군의 최대 현안인 자연드림파크 제2단지 및 지리산 나들이장터 사업현장을 찾아 추진상황을 청취하고 개선의견을 제시해 사업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점검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위원회에 참석한 서기동 군수는 “민선 6기는 민선 4?5기에 추진했던 주요 정책들을 잘 마무리하고 지리산권 거점도시로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정책자문위원의 풍부한 식견과 전문지식 등이 현장에서 잘 구현될 수 있도록 많이 도와 줄 것”을 당부했다.


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