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초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 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명품 부모가 명품 인재를 만든다”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광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 통합 시범운영기관(기관장 손경화)은 중마도서관과 함께 초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30명)를 대상으로 25일부터 7월 23일까지 매주 수요일 중마도서관에서 부모 교육을 실시한다.

“명품 부모가 명품 인재를 만든다”라는 주제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가정경영 CEO로서의 부모 역할을 되돌아보고,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보모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이고그램 검사를 통한 기질 알아보기’, ‘가정의 성공은 부모에게 달려 있다. 리더십!’, ‘자녀의 성공미래를 위한 긍정습관 코칭’, ‘미래인재로 성장하는 창의성 키우기’ 등의 부모 교육(4회기)과 ‘천연모기퇴치제 및 아로마 티퓨저 만들기’ 가족체험 활동(1회기) 등으로 진행된다.

광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하여 부모 리더십 및 자녀교육 방법을 습득함으로써 긍정적이고 화목한 가정생활을 영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061-797-6895~8)나 홈페이지(http://gwangyang.familynet.or.kr)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