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어촌공사 전남본부, ‘안전·성장에 총력 추진’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전세종]


김행윤 본부장 “시설물 안전 대비…경쟁력 강화” 간부들에 당부

농어촌공사 전남본부, ‘안전·성장에 총력 추진’ <김행윤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장은 17일 지사장 및 부장단이 참석한 상반기 주요업무 점검희의를 개최하고 시설물 안전 대비 및 경영목표 달성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
AD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행윤)는 17일 본부 회의실에서 18개 지사장 및 내근 부장 등 관계직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상반기 주요업무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올해 경영목표 조기 달성을 위해 각 지사별 업무추진실적과 현황을 검토하고 하반기 중점 추진 업무 등을 점검하기 위해 열렸다.


회의는 각 지사별로 ▲주요 사업별 추진실적 ▲주요 업무 추진현황 ▲하반기 중점 추진 업무 등을 보고하고 건의사항과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최근 이상기후에 따른 각종 재난 대비를 위한 물관리 종합상황실 설치 방안에 대한 열띤 논의와 함께,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됨에 따라 공사 관리 시설물 안전대비를 철저히 할 것을 다짐했다.


김행윤 본부장은 “안전은 곧 농업인과 국민에 대한 신뢰인 만큼 예방 중심의 시설물 유지관리와 함께 꾸준하고 실질적 훈련을 통해 재난과 안전사고 대비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주문했다.


김 본부장은 또 “책임경영과 협업을 통한 경쟁력 강화와 공사 수익성 제고를 통해 2014년 경영목표 달성과 함께 내실 있는 성장에 총력을 기울이자”고 독려했다.


농어촌공사 전남본부, ‘안전·성장에 총력 추진’ <한국농어촌공사의 '농산어촌 행복충전' 포스터>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