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애경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AK몰(akmall.com)이 19일까지 '바캉스 쇼핑 기획전'을 열고 여름휴가 상품 관련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AK몰에서는 윙, 빌라봉, 록시, 헐리 등 래쉬가드ㆍ스노쿨링 수영복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브랜드별 비치타월, 물병, 비치백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삭루츠 슬립온 슈즈와 쪼리를 15% 할인한 3만~5만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AK몰 명품관에서는 페라가모 젤리 샌들, 수퍼선글라스 등 직수입 여름 아이템을 최대 58% 할인한다.
AK플라자 백화점관에서는 시세이도, 랑콤, 메이크업포에버, 헤라 등의 여름 화장품 선크림, 마스크팩, 수분크림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상품 구매 시 '뷰티쁠 매거진 6월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삼성 제습기(15ℓ)는 20만원대에 판매하며, 헤지스 티셔츠 12종은 20% 할인한 7만원대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AK플라자 백화점관의 상품 구입 시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무료로 배송해준다. 특히 삼성카드와 신한카드로 7만원이상 구매할 경우 7% 청구할인 혜택과 함께 전 상품 10% 할인쿠폰, 7% 중복할인쿠폰 등 최대 24%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또 모바일로 1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의 적립금을 주고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이상 구입 시 가격대별 최고 2만5000원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행운의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