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 학다리고 백자산 양, ‘청소년 육성 유공자’ 봉사부문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2초

함평 학다리고 백자산 양, ‘청소년 육성 유공자’ 봉사부문 수상 안병호 함평군수가 ‘청소년 육성 유공자’ 봉사부문 수상을 한 함평 학다리고 백자산 양에게 상장을 전달하고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14년 청소년 육성 유공자’부문에서 함평군 학다리고등학교 백자산(3년)양이 봉사부문을 수상했다.

이에 지난 10일 함평엑스포공원에서 열린 군청 월례조회에서 안병호 함평군수로부터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전달받았다.


백 양은 초등학교 때부터 엄마와 오빠를 따라 양로원과 독거노인시설, 장애인복지시설 등을 다니며 봉사활동을 접했다.

처음에는 놀러간다고 느꼈던 봉사가 다른 사람들에게 큰 기쁨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더욱 열심히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활동에 열심히 매진한 결과, 2012 자원봉사자대회 우수체험사례 우수상, 제13회 전남청소년봉사활동경진대회 개인부문 최우수상, 2013 전라남도 모범청소년상, 제15회 전국 중·고생 자원봉사대회 동상 등을 수상했다.


백 양은 “봉사활동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게 됐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할 것”을 다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