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지성, SBS 월드컵 방송위원 전격합류…국내서 대표팀 경기 분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박지성, SBS 월드컵 방송위원 전격합류…국내서 대표팀 경기 분석 ▲박지성이 SBS 방송위원으로 마이크를 잡는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지성, SBS 월드컵 방송위원 전격합류…국내서 대표팀 경기 분석

지난달 현역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이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방송위원으로 마이크를 잡는다.


SBS측은 9일 박지성이 방송위원으로 이번 월드컵 방송 참여를 결정하고, 홍보 영상 촬영 등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박지성은 브라질 현지에는 가지 않고 국내에서 한국 대표팀의 경기 등 주요 경기에 대한 전망과 분석을 전할 예정이다.


SBS 측은 "박지성과 SBS가 아시안 드림컵 자선 축구를 함께 하면서 지속적으로 유대감을 쌓아왔기 때문에 박지성이 이번 해설에 참여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SBS는 차범근과 차두리 부자의 월드컵 현지 해설에 이어 박지성의 방송 참여로 월드컵 중계방송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지성 SBS 방송위원 출연 소식에 네티즌은 "박지성, 김민지 때문에 SBS 해설위원한 거 아닐까" "박지성, 그렇구나" "박지성, 브라질은 안 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