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2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2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20주년 리미티드에디션'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임페리얼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리미티드에디션(이하, 20주년 기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임페리얼은 1994년 '임페리얼 12'를 출시해 한국 위스키 시장의 프리미엄 시대를 열었다. 이 후 수년 동안 국제 품평회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고, 국내 최다 판매량의 기록을 경신하며, 위스키 시장을 이끌어 왔다.

20주년 기념 에디션은 임페리얼 보틀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지닌 청자와 백자를 모티브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위스키가 갖는 희소한 가치와 고급스러움을 절제된 미학으로 표현하고 있다. 보틀을 감싸 안은 프레임에는 각각 사괘와 태극 문양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담았다.


원액도 스코틀랜드에서 20년 이상 숙성된 원액만을 엄선하고, 최상의 블렌딩을 거쳐 만들어 최고급 위스키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디자인은 한국 산업디자인계의 거장 김영세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김 디자이너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국적인 전통 요소를 디자인 모티브로 표현해 온 대표적인 디자이너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김 디자이너와 함께 임페리얼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회 및 토크 콘서트도 펼친다. 전시회는 1994년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오브제, 당대를 추억할 수 있는 영상과 음악으로 입체적으로 준비돼 패션, 디자인, 사람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억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달 21일까지 'THEN Meets NOW'라는 주제로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임페리얼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경기점, 센텀시티점과 마린시티점에서 11일부터 17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백화점 판매가는 11만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