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칭다오 맥주, 소비자 소통 강화...다양한 행사 펼쳐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칭다오 맥주, 소비자 소통 강화...다양한 행사 펼쳐 칭다오 맥주가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열린 '청춘페스티벌 2014'에 참가,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칭다오 맥주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열린 '청춘페스티벌 2014'에 참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청춘페스티벌 2014에서 칭다오 맥주는 칭다오 캐릭터 모델인 팬더 '타오'와 함께 하는 사진촬영은 물론 디비디비딥 게임, 타임머신 엽서 이벤트 등을 펼쳤다.


칭다오 맥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춘페스티벌 2014 행사에는 MC신동엽, 개그맨 박명수, 스타강사 김미경, 가수 요조, 아웃사이더 등 화려한 입담을 펼치는 패널들이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