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 오딧세이·CR-V, 美 소비자 평가 연이어 '대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혼다 오딧세이·CR-V, 美 소비자 평가 연이어 '대박' 혼다 오딧세이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혼다자동차 오딧세이, CR-V가 글로벌 시장에서 연이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7일 수입차업계에 따르면 혼다 오딧세이는 최근 미국 유명 소비자 월간지 컨슈머리포트가 실시한 '연비 및 제로백 성능' 조사 결과 미니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혼다 오딧세이가 기록한 연비와 제로백은 각각 21mpg, 8.4초다.


이번 조사는 콤팩트카, 해치백, 스포츠카, 미니밴 등 총 12개 부문에서 진행됐다.

혼다 오딧세이는 또 미국에서 '아빠들의 드림카'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미국 자동차 전문 웹사이트 애드먼즈닷컴에서는 아빠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가족을 배려한 섬세한 기능을 갖춘 총 10종의 차량을 선정했다.


5인승 이상, 충돌테스트에서의 높은 점수, 가족 친화적인 사양을 겸비했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평가했으며 연비 효율성과 다양한 안전 사양 등을 인정받아 혼다 오딧세이가 '자랑스러운 아버지(The Proud Father)를 위한 차량'으로 선정됐다.


혼다 대표 베스트셀링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CR-V도 글로벌 SUV 시장에서 꾸준한 선두 자리를 유지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CR-V는 우수한 실용성과 연비,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춘 차량이라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아 애드먼즈닷컴이 추천한 SUV 차량 중 '가장 확실한 선택의 차량(The Obvious Choice)'으로 선택 받았다.


혼다 오딧세이·CR-V, 美 소비자 평가 연이어 '대박' 혼다 CR-V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