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피자-사이드를 하나로 '청춘세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미스터피자, 피자-사이드를 하나로 '청춘세트' 출시 미스터피자 '청춘세트'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피자와 샐러드바, 인기 사이드 메뉴를 묶어 판매하는 '청춘세트'를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청춘세트는 최근 출시한 '홍시', '홍애', '매콤돈불고기'와 '엘파소디럭스' 등 4종의 피자를 대상으로 각각 샐러드바, '텐더&치즈스틱'을 하나로 묶어 최고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세트 메뉴는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피자와 샐러드바, 텐더&치즈스틱을 한 번에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홍시와 홍애는 감미로운 크림치즈 모카번 엣지와 함께 두 가지 인기 피자를 한 판으로 맛 볼 수 있는 하프&하프 피자로, 홍시는 홍두깨번 피자에 쉬림프골드를, 홍애는 홍두깨번 피자에 에그타를 각각 절반씩 더한 메뉴다. 매콤 돈불고기와 엘파소디럭스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정통 클래식 피자로, 각각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고추장과 옐로우 칠리페퍼를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청춘세트는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30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2만3800원부터 4만4900원으로 타 할인 및 적립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