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중국발 재료로 각종 화장품, 의류 등 관련주들의 주가가 상승한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최근 주식시장을 보면 중국발 관련주들의 흐름이 심상치 않다.
특히 다른 업황보다 중국시장은 화학 의약품 허가가 까다롭고 영토가 넓은 탓에 복잡한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어, 그 동안 한국제약사들에게는 진입 자체가 매우 어려웠다.
그런데 이 종목은 중국에 독점 수입해 복잡한 유통망을 해결하면서, 세계 최대 의약품 시장인 중국 공략법은 터득하며 올해 사상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제 곧 매집완료로 시장 미노출 재료와 함께 증권역사에 한 획을 그을 大폭등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오늘의 추천종목>
중국 13억 시장 제패할 바이오! 상한가 터지기 전 긴급매수! (종목확인 클릭)
- 과거 SK마저 M&A를 공표할 정도로 막대한 큰손 매집 중!
- 중국 현지에서 독점 수입 역제안, 수백개 이상 유통채널 확보, 오히려 중국에서 난리!
- 혁신적 신약개발에 놀란 정부 1조원 규모 정부재원 투입 확정!
- 지난 수십년 글로벌 제약사도 포기한 新기술로 새로운 항암 치료 매커니즘 구현!
이제 곧 매집완료로 시장 미노출 재료와 함께 증권역사에 한 획을 그을 大폭등이 얼마 남지 않았다!
[관련종목]
유양디앤유/IHQ/트랜스더멀아시아홀딩스/리노스/신일산업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