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VIP 고객님. 설악워터피아 쿨~하게 다녀오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KT "VIP 고객님. 설악워터피아 쿨~하게 다녀오세요"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의 VIP 등급 '슈퍼스타' 회원 중 500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를 50%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1차 응모를 마감하고, 그 다음 날인 2일 25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2일부터 8일까지 2차 응모를 진행해 250명의 2차 당첨자를 9일에 발표한다.


올레멤버십 VIP 등급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별 차감 없이 성인 기준으로 동반 1인까지(총 성인 2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응모는 올레닷컴(www.olleh.com) 사이트 '혜택·멤버십' 내 '슈퍼스타 라운지' 메뉴에서 가능하고,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강이환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올레멤버십 VIP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더욱 다양한 행사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레멤버십 VIP 등급은 KT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멤버십 서비스 고객 중 KT 6대 상품 이용금액이 연간 합산 100만원 이상이면 부여된다. 전국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별 포인트(10만점)를 적립 받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이벤트 웹사이트(http://event.olleh.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설악워터파크는 총 2만4000여 평의 부지에 11종 이상의 물놀이 시설과 각종 온천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사시사철 다양한 놀거리와 웰빙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