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룸메이트' 박봄 눈물, 화장실서 갑자기 쏟아내…"방송 중 무슨 일이?"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룸메이트' 박봄 눈물, 화장실서 갑자기 쏟아내…"방송 중 무슨 일이?" ▲룸메이트 방송 도중 박봄이 눈물을 흘려 화제다. (사진: SBS 룸메이트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룸메이트' 박봄 눈물, 화장실서 갑자기 쏟아내…"방송 중 무슨 일이?"

SBS '룸메이트'의 박봄이 방송 도중 갑작스럽게 눈물을 보였다.


25일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한 박봄이 갑작스럽게 눈물을 흘렸다. 이날 박봄은 고된 스케줄을 마치고 밤 늦게서야 집에 귀가했다.

멤버들이 이에 "데이트 하다 늦은 것 아니냐"고 묻자 박봄은 "데이트 하고 싶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또 다시 "룸메이트 멤버 중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이 누구냐"고 추궁했고 박봄은 박민우를 선택했다.


하지만 이때 숨어있던 박민우가 나타나 박봄은 당황했고 이에 박민우는 박봄의 짐을 들어주며 방으로 데려다줬다.


이후 박봄은 화장실에 들어가 갑자기 눈물을 흘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박봄이 눈물을 흘린 이유가 밝혀지지 않았다.


예고편에서 박봄은 "생각을 꿈꾸고 있었다. 그래서 나한테는 되게 소중한 것 같다"며 "상처 받진 않았을까"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룸메이트' 박봄 눈물 방송을 본 네티즌은 "박봄 눈물, 이유가…" "박봄 눈물, 많이 힘들었나…" "박봄 눈물, 무언가 찡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