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피투게더 정종철 야간매점 '아이좋아옥빵' 아이들 점심메뉴로 딱
'해피투게더' 개그맨 정종철의 야간매점 메뉴 '아이좋아옥빵'이 화제다.
정종철은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가정의 달' 특집에 출연해 야간매점에서 밥을 활용한 '아이좋아옥빵'을 선보였다.
'아이좋아옥빵'은 아이들과 눈에 좋은, 옥동자(정종철)가 만든 빵이라는 의미다.
'아이좋아옥빵'의 준비물은 밥과 시금치, 삶은 단호박, 양파, 달걀 세 개, 모짜렐라 치즈, 소량의 기름이다.
'아이좋아옥빵'을 만들려면 먼저 달걀 세 개를 풀어 거품기로 푼 뒤, 다진 양파와 먹기 좋게 썬 시금치, 삶은 단호박, 찬밥을 차례로 달걀물에 넣어야 한다.
이후 고루 섞은 후 소금 간을 하고 오븐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5분간 돌리면 된다. 마지막으로 맨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뿌리면 완성이다.
밥을 이용했지만 카스텔라 같은 외양에 MC들은 아이들이 밥을 안 먹으려고 할 때 해주면 참 좋겠다면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정종철의 '아이좋아옥빵'은 야간매점 77호 메뉴로 등극했다.
정종철 야간매점 '아이좋아옥빵'을 방송으로 본 네티즌은 "정졸철 야간매점 아이좋아옥빵, 부드러울 것 같다" "정종철 야간매점 아이좋아옥빵, 오늘 만들어 먹어야지" "정종철 야간매점 아이좋아옥빵, 건강에도 좋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