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랑작가 '오큘러스' 공포 웹툰 공개에 오싹 "거울속에 범인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호랑작가 '오큘러스' 공포 웹툰 공개에 오싹 "거울속에 범인이…" ▲호랑작가가 영화 '오큘러스'와 거울을 소재로 한 콜라보 웹툰을 선보였다.(사진:오큘러스 스페셜 웹툰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거울속에 범인이…" 호랑작가 '오큘러스' 공포 웹툰 공개에 '오싹'

영화 '오큘러스'와 호랑작가가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큘러스'는 거울을 소재로한 미스터리 공포영화로 10년 전 살인사건의 범인이 거울이라고 믿는 남매가 기이한 현상을 조사하게 된 이야기를 그렸다.

오큘러스는 영화 '컨저링' 제작진이 참여했으며 미국에서 잔인한 장면없이 무섭다는 이유로 R등급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국내에서는 15세 이상 관랍가 등급을 받았다. 오는 29일 개봉한다.


한편 '옥수역 귀신','마성터널 귀신' 등 공포 웹툰으로 유명한 호랑 작가는 영화 오큘러스와 콜라보레이션 웹툰을 선보였다. 공개된 스페셜 웹툰은 영화 속 공포의 원인이 되는 거울의 사연 일명 '래서 거울'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 오큘러스와 호랑작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큘러스 호랑작가, 영화랑 웹툰 둘 다 너무 무서워" "오큘러스 호랑작가, 보러가야지" "오큘러스 호랑작가, 올 여름 최강 공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