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세대재단, 청소년 미디어 교육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다음세대재단, 청소년 미디어 교육자 모집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다음세대재단(대표 최세훈)은 청소년 대상 미디어 교육자 발굴 및 양성을 위한 청소년 미디어 교육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청소년 미디어 교육 경험에 관심이 있으면서 미디어 창작 활동을 하고 있는 작업자나 청소년 대상 교육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교육자들에게는 본인이 기획한 미디어 교육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당 최대 350만원이 지원된다.

또한 전문가의 수퍼바이징을 통해 프로젝트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으며 청소년 미디어 교육 커리큘럼 기획부터 모집, 진행까지 미디어 교육자로서의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유스보이스 홈페이지(http://youthvoice.or.kr/lab_project/955292)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다음달 13일까지 유스보이스 이메일(youthvoice@daumfoundation.org)로 제출하면 된다.


다음세대재단 방대욱 상임이사는 “교육의 질은 교육자를 넘어설 수 없기에 유스보이스는 교육자의 성장을 핵심으로 생각하고 고민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사람에 대한 지원이 되도록 설계한 만큼 청소년과 함께 하기를 희망하는 미디어 교육자들의 많은 지원이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