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우루컴즈, TV 사면 130만원 '블루투스 홈시어터' 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6월 브라질 월드컵 맞아 TV 구매 후 상품평 작성하면 추첨 통해 블루투스 홈시어터 제공

대우루컴즈, TV 사면 130만원 '블루투스 홈시어터' 쏜다 -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대우루컴즈(대표 윤춘기)는 40형 L400TV(101㎝), 42형T420FTV(106㎝)를 구매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는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해당 TV 구매 후 개인 블로그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이벤트 사이트 게시판 댓글란에 블로그 상품평 URL을 남기면 된다.

대우루컴즈는 최우수 상품평 작성자를 열흘에 1명씩 선정해 총 3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은 130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홈시어터'로 저전력 LED 천장조명, 무선 홈시어터를 일체화한 스마트 무선 사운드 전자제품이다. TV를 비롯해 스마트폰, PC 등 다양한 전자기기로 음성출력이 가능해 보다 생생한 TV 시청이 가능하다.


행사 제품인 40형·42형 풀HD LED TV는 178도 광시야각, 선명한 색재현력을 적용했다. 특히 대기전력 0.5W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오는 6월 개최되는 월드컵 중계 시청시 에너지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 판매 가격은 40형이 30만원대, 42형이 40만원대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사이트(http://cafe.naver.com/theb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우루컴즈 관계자는 "대우루컴즈는 6월초 홈쇼핑 방송을 통한 TV 판매, 6월중순 50형 UHD TV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