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과 일본시장 싹쓸이 해버린 1등 기업을 주목하라!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치투자 대가 워런 버핏이 지난 1분기 미국의 통신주 '버라이즌(Verizon)'을 1100만주 매입했다는 소식에 국내 통신주도 시장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모바일 시장 진출과 함께 국내 이동통신 3사는 물론 일본 최고의 통신사까지 섭렵하며 단숨에 한국과 일본에서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기업이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 기업은 올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2014(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해외 언론과 기업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오늘의 추천종목>
한글과컴퓨터 17배↑ 급등신화를 능가할 新모바일 황제주 또 터진다!(종목확인 클릭)

- 모바일 분야 진출과 동시에 대성공! 한국과 일본을 초토화 시키는 압도적인 1위 등극!
- 최고의 기술력이 아니면 접근조차 못하는 美 국방부와 극비리에 계약 체결!
- 올해 매출 77% 증가, 이익은 20억대에서 140억으로 400% 폭증!
- 경쟁사 대비 1/4 수준도 안 되는 초저평가 상태! 유통물량 10%도 안 남았다. 서둘러 잡아라!


[관련종목]
신일산업/한국정보인증/팜스토리/휘닉스소재/이스타코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