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연, 신곡 1분1초 뮤직비디오 공개 매혹적 골반춤에 남심 '들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지연, 신곡 1분1초 뮤직비디오 공개 매혹적 골반춤에 남심 '들썩' 티아라 지연이 솔로곡 '1분1초'를 공개했다.(사진:지연 뮤직비디오 캡쳐)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연 신곡 1분1초 뮤직비디어 공개 매혹적 골반춤에 남심 '들썩'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첫 솔로 앨범을 내놓으며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20일 정오 지연은 첫 번째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1분1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연의 솔로 데뷔곡 '1분1초'는 1분 1초라도 사랑하는 남자가 없이 지낼 수 없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유명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지연은 블랙탱크톱 의상을 입고 몽환적이고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섹시미를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화려한 춤과 매혹적인 목소리는 남심을 불태우기에 충분했다.


앞서 지연이 속한 걸그룹 티아라는 멤버 화영의 왕따설과 더불어 팀 탈퇴로 인해 많은 구설수에 휘말린 바 있다.


지연은 이에 대해 "솔로 제의를 처음 받았을 당시 굉장히 겁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티아라) 언니들과 주변 스태프들이 응원해줘서 어느 정도 자신감이 붙었다"며 "열심히 노력했고 무대를 보실 때 꽉 찬 느낌 받으실 거다. 지켜봐 달라"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지연은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코어콘텐츠미디어 연습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그룹으로 활동할 땐 콘셉트에 맞춘 안무였다면 이번에는 의상을 소품으로 먼저 잡고 안무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지연 솔로 앨범 소식에 네티즌은 "지연, 많은 일이 있었지만 잘 됐으면…" "지연, 음악으로 평가 받기를" "지연, 1분 1초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