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건형, 진짜사나이 AOA의 섹시함에 그만 입이…'여친 잊었나'
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인 박건형이 걸 그룹 AOA 등장에 열렬히 환호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방송된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에서는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박형식, 박건형, 천정명, 케이윌, 헨리의 '2014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 도전기를 그렸다.
이날 멤버들이 병사들과 함께 퀴즈 대결을 펼치던 중 AOA가 깜짝 등장해 '짧은 치마' '텔미(Tell Me)' 등의 무대를 연출했다.
박건형은 경건함과 애절함이 담긴 표정으로 AOA를 지그시 바라봐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박건형이 AOA의 무대를 바라보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에는 여자친구의 존재도 잊고 분위기에 휩쓸린다고 보여져 함박웃음을 줬다.
박건형은 또 AOA의 멤버가 자신을 쳐다봤다며 헨리와 티격태격하기도 해 웃음을 줬다.
한편 박건형은 3월23일 ‘진짜사나이’에서 "여자친구가 죽을 만큼 보고싶다"고 외치며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불러 화제가 됐다.
박건형의 진짜사나이 방송을 본 네티즌은 " 박건형, 역시 AOA 앞에서는" "박건형, 여자친구도 보고 싶겠지" "박건형, 저 순간 만큼은 여자친구를 잊은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