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중효 전남도지사 후보, “조용한 선거 치르며 정책으로 대결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이중효  전남도지사 후보, “조용한 선거 치르며 정책으로 대결할 것” 새누리당 전남도지사 이중효 후보가 15일 오후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 등록을 하고있다.
AD


“전남경제 살리는 경제도지사 3대테마 11대 핵심공약 발표 ”
“17일 오후3시 순천 조은프라자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개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새누리당 전남도지사 이중효 후보는 15일 오후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 새누리당 전남도지사 후보로 정식 등록을 하고, 17일 오후 3시 순천 조은프라자에 위치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번 세월호 참사로 전국민의 애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조용한 선거를 치루겠다”고 발표했다.

이 후보는 “이번 본선거전에서 사용되는 유세차량은 하지 않은 예정이며, 나머지 로고송, 홍보영상 등도 없이 할 예정이다”며 “오직 정책으로 승부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제를 살리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선언한 이 후보는 이번 선거정책으로 내세운 3대 테마 11대 공약을 정리해 발표했다.


3대 테마의 주요내용으로는 경제발전, 일자리창출, 관광활성화에 대한 내용이다. 전남의 공장부지를 50년간 기업에게 무상임대를 해 주어 대기업 및 외자유치를 하겠다는 전략으로 이를 통해 전남의 경제가 발전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면 자연스레 관광인프라가 확충된다는 설명이다.


11대 공약으로는 산업/투자유치, F1경지장의 적자 탈피 전략마련, 여수엑스포 활용방안 마련, 관광/힐링 육성, 정치/행정 시스템 개편, 친환경 농/해양수산 육성, 신재생/미래산업 육성, 귀농/다문화 정책 발굴, 교육/인재육성, 의료/복지 향상, 문화/실버산업 육성에 관한 내용들이며 자세한 사항은 이지사닷컴(www.leejisa.com )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전남을 살릴 실질적인 경제플랜으로 표심을 공략하고 있는 이중효 후보의 공약에 유권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