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야구 매니저'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27일까지 프로야구 매니저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카드팩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좋아요’ 2000번건을 돌파할 때마다 ‘구단팩 프리미엄’ 3장을 지급하고, 1만건 돌파할 때마다 ‘10코스트 팩’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이미지에 간단한 사연과 함께 친구를 태그한 이용자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10코스트 위시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14 프로야구와 연계한 ‘선호구단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호 구단이 승리하면 득점 수에 따라 ‘구단팩 프리미엄’을 받게 되며, 패배한 구단에게는 득점 수만큼 ‘스페셜 프리미엄’이 주어진다.


무승부가 될 경우 ‘구단팩 프리미엄’을 3장씩 증정하고, 경기가 없는 월요일에는 ‘구단팩 프리미엄’ 5장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는 시뮬레이션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2009년 선수카드에 대한 재평가를 한다. 또한, 현재까지 재평가된 모든 년도의 선수 카드팩이 5월 29일까지 2주간 한정 판매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이벤트 같은 게임에 대한 소식은 물론, 프로야구 뉴스와 야구 상식 등을 전할 계획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