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트리브, '팡야'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4월 한달 간 2차례 걸쳐 진행
이벤트 기간 게임 접속 유저 전원에게 특별 아이템 증정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 게임'팡야'에서 서비스 10주년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팡야 캐릭터별로 제작된 의상 아이템 11종을 증정한다.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이번 의상은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다.


10주년 골프 대회도 열린다.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기능성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코인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는 게임 내 필드에서 10주년 기념 아즈텍을 획득할 수 있다. 아즈텍을 이용해 아이템을 조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관계자는 “팡야의 10살 생일파티는 이용자들을 위한 감사의 자리로 긴 세월 동안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4월 말 진행될 두 번째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팡야는 판타지 풍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