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태임 가슴골 훤히 드러난 스틸컷 공개하며 '男心접수'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태임 가슴골 훤히 드러난 스틸컷 공개하며 '男心접수'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사진:오퍼스픽처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태임 가슴골 훤히 드러난 스틸컷 공개하며 '남심접수'

영화 '황제를 위하여'이태임의 관능미 넘치는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4일 공개된 이태임의 스틸컷은 비밀스러운 분위기와 섹시한 몸매로 남심을 뒤흔들며 영화 속 이민기와 이태임이 선보일 격정적인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 이태임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는 흰 원피스를 입고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을 배경으로 이긴 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이태임은 끝없는 욕망을 지닌 남자 이환(이민기 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혹적인 여사장 '연수' 역을 맡았다.


극중에서 상하(박성웅 분)가 이끄는 부산 최대의 사채조직 황제 캐피탈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템테이션'의 여사장 연수는 어딘지 모르게 위태로운 눈빛과 차가운 매력으로 이환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


또한 눈을 뗄 수 없이 화려하고 세련된 겉모습과 도발적인 눈빛을 가진 연수는 이환의 유일한 안식처이자 위안이 되어 주면서도 자신의 속내를 좀처럼 드러내지 않는 비밀스러운 연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태임 스틸컷에 네티즌은 "이태임, 스틸컷 너무 섹시하네" "이태임, 스틸컷 몸매 정말 너무 예쁘다" "이태임, 스틸컷만 봐도 얼마나 파격적일지 대충 감이 오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