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변희재, JTBC 정몽준 인터뷰 비난…"손석희가 언론계 어둠의 세력이라고?"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의 트위터 글이 연일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13일 변희재 대표는 자신의 트위터에 "손석희의 가면을 벗겨 거짓과 위선을 드러내려 여러 번 부딪히고 그게 기사화되는 과정에서 손석희 등 언론계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눈과 귀가 가려졌던 젊은 기자들이 조금씩 세상의 빛을 보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 팍 터져 나올 거에요"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변희재 대표는 1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JTBC 정몽준 의원 인터뷰에 대해 "손석희 교활한 자가 정몽준 앞에서 아들, 부인 다 거론하고 마치 배려하는 듯 질문 안 하겠다고 연막 치더군요. 시청자들 입장에선 마치 큰 잘못이라도 범한 것처럼 이미지 조작한 겁니다. 여당 후보들 저런 권모술수의 대가와는 상대 안 하는 게 몸 성할 겁니다"며 "오늘 손석희 방송. 잘 모르는 시청자들이 봤으면 정몽준씨 아들과 부인이 살인죄라도 저지른 줄 알았을 겁니다"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변희재 트위터를 본 네티즌은 "변희재, 손석희한테 뭐 감정있나?" "변희재, 손석희 정몽준 인터뷰가 뭐 그렇게 잘못됐지?" "변희재, 손석희 정몽준 기분 나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