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깐깐한 주부 목소리 듣습니다"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심 "깐깐한 주부 목소리 듣습니다" 농심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주부9단의 노하우를 전수하세요∼"


농심은 이달 21일까지 제 20기 '농심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4년째 운영되고 있는 농심 주부모니터는 가정주부로 구성된 아이디어 집단으로, 신제품과 기존 제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소비자 중심의 가치를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주부모니터 신청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가능하며,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28세에서 만47세까지의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를 대상으로 한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월1회 정기 모임을 비롯해 제품평가, 매장조사, 광고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와 농심 제품이 제공된다. 기간은 7월부터 2015년 2월까지 8개월 간이다.


농심은 최근 국내 최초 생감자스틱 신제품 '입친구'를 출시할 때도 주부모니터의 의견을 반영한 바 있다. 주부모니터들은 3차에 걸친 입친구 시식 평가에서 "조금 더 바삭한 조직감이 좋겠다, 짠맛을 줄여 수미감자의 맛을 최대한 살렸으면 한다" 등의 의견을 내놓았으며, 농심은 이를 제품에 반영시켰다. 또한 지난 2월 찰비빔면 리뉴얼 때도 매운 고춧가루와 참기름을 첨가하는 방안을 제시하는 등 품질 개선에도 적극 참여했다.


농심 관계자는 "주부모니터는 영업 및 마케팅 현장을 누비며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는 농심의 대표 소비자 패널로, 지난해 경쟁률 10:1을 보일 만큼 인기가 높다"며 "까다로운 주부들의 입맛을 반영한 농심의 제품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만큼 올해도 주부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