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플라이투더스카이 컴백 콘서트 예매 전쟁 "환희 브라이언 5년만이야"
솔로 활동에 매진해 왔던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와 브라이언이 5년 만에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올해 초, 재결합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를 모은 플라이투더스카이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20일 9집 앨범을 공개한다.
이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컴백 콘서트는 9집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은 물론, 'Day By Day''가슴 아파도' 'Missing You' '남자답게' '습관' '그대는 모르죠' '중력' 등 그동안 사랑 받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당대 최고의 히트곡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가 매우 그리웠다. 이번 콘서트가 변함없이 우리의 음악을 사랑해주고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며 컴백과 콘서트를 준비하는 소감을 털어놨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한편 새 앨범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12일 정오 공개했다. 20일 자정엔 신곡 음원이 공개된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컴백 콘서트는 6월 6~8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 오래 기다렸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 벌써 부터 경쟁 치열할 듯" " 플라이투더스카이, 5년만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