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황인준 네이버 CFO(최고재무책임자는) 8일 열린 올해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검색 광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성장했고,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7~8% 감소했다"며 "전체로는 광고 매출이 8~9% 성장한 것으로 집계된다"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조유진기자
입력2014.05.08 10:12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황인준 네이버 CFO(최고재무책임자는) 8일 열린 올해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검색 광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성장했고,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7~8% 감소했다"며 "전체로는 광고 매출이 8~9% 성장한 것으로 집계된다"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