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경규 골프논란 vs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 눈물 방송 '엇갈린 반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이경규 골프논란 vs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 눈물 방송 '엇갈린 반응' ▲이경규 사과. 이경규 골프논란에 진중권 또한 글을 남겼다. (출처: 진중권 트위터 글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경규 골프논란 vs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 눈물 방송 '엇갈린 반응

방송인 이경규가 지인들과 골프모임을 가진 것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김상중이 진행 중 눈물을 흘려 두 연예인에 대해 네티즌이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6일 한 언론매체는 "이경규가 이날 오전 11시께 전남 화순에 위치한 한 골프장에서 지인 3명과 골프라운딩을 했다"며 "세월호 참사로 온 국민이 슬픔에 빠져 있는 가운데 방송인 이경규씨가 골프를 쳐 논란이 일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이경규의 소속사인 코엔스타즈측은 "이경규가 수개월 전부터 초대를 받아 약속이 잡혀 있던 행사가 있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취소가 됐고 이에 행사측 관계자이자 이경규의 지인이 자연스럽게 골프라운딩을 권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나 이를 두고 논란이 일자 바로 정리를 하고 골프장을 빠져나왔다"고 상황을 설명하며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26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침몰편'에서는 MC 김상중이 클로징 멘트중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상중은 "부끄럽고 무기력한 어른이라 죄송하다. 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삼가 고인들의 명복 을 빈다" 고 목이 메인 목소리로 울먹이며 메시지를 전달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