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정의 달]엄마아빠랑 요리하며 즐거움 맛보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가정의 달]엄마아빠랑 요리하며 즐거움 맛보고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에 참가한 한 가족이 요리실력을 뽐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9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오뚜기가 주최하고 유한킴벌리, 디핀다트 등이 협찬하는 이 행사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19년째 이어 온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다.

이번 행사는 요리구분 없이 진행하는 자유경연과 지정 요리경연으로 진행되며, 3인 가족 기준으로 예선을 거친 150여 가족이 출전하게 된다.


외국인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국내 요리는 물론 각국의 다양한 요리도 접할 수 있다.

요리경연뿐 아니라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심장병 완치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어린이 요리교실, 다문화가정 요리교실, 즉석노래자랑, 월드컵 놀이마당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선참가 150가족이 낸 참가비(150만원)와 오뚜기가 참가비 액수만큼을 출연해 행사당일 참가가족 대표가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가족에게는 오뚜기 선물세트가 제공되며 어린이 장기자랑, 오뚜기 삼행시 등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 류현진 사인 야구공, 맨체스터 유나이티도 기념품, 축구공, 농구공, 오뚜기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강구만 오뚜기 홍보실장은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요리를 통해 가정의 화목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맛으로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고자 시작한 행사"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