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신한카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생활서비스 사이트 '올댓서비스(allthat.shinhancard.com)' 중 '올댓쇼핑'의 직영몰을 리뉴얼해 이를 기념한 '3!4! 올댓쇼핑 직영몰 34일 간의 강력한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동안 올댓쇼핑에서 신한카드가 직접 운영하는 'My신한몰'과 'TOPS전용몰'을 이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우선 승인번호 로또 이벤트가 있다. 두 직영몰에 접속해 상품을 구매하고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로또 이벤트 팝업창이 뜨는데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또 매일 오후 1시에 선착순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월, 수, 금요일에는 2000원, 화, 목요일에는 3000원, 토, 일요일에는 5000원의 할인쿠폰이 각 직영몰 당 50명씩 매일 100명, 총 3400명에게 지급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직영몰은 물론, 올댓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