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올리브영·차이나팩토리 "블랙데이 뜻 알면 찾아오세요"
14일 블랙데이(Black Day)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헬스 및 뷰티케어 등을 판매하는 CJ올리브영에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CJ올리브영은 14일까지 진행하는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를 통해 블랙데이 패키지 아이템 12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판매 한다.
XTM 스타일 옴므, 보닌, 우르오스, 엔프라니, 엠도씨, 닥터자르트, DTRT 등의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을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차이나 레스트랑 차이나팩토리는 자장면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대표 메뉴인 '흑식초 탕수육'과 '블랙페퍼 쉬림프'를 주문하면 짜장면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4월14일 블랙데이는 연인들을 못 구한 사람들이 자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2월14일인 발렌타인데이와 3월14일인 화이트데이 바로 다음에 돌아오는 14일이라는 점에서 그 두 기념일의 의미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4월14일 블랙 데이와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4월14일 블랙 데이, 이번에도 홀로 보내야지" "4월14일 블랙 데이, 난 오늘 자장면이 먹고 싶은 것이지 절대로 솔로라서가 아냐" "4월14일 블랙 데이, 이런 날 참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