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동 강시내 열애 인정 "유부남 아이돌이라더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신동 강시내 열애 인정 "유부남 아이돌이라더니?" ▲신동이 강시내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동 강시내 열애 인정 "유부남 아이돌이라더니?"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 열애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헤어진 전 여자친구가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동이 모델 강시내와 최근 만나기 시작했다"며 둘의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신동과 강시내는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의 서점과 의류매장 등에서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신동은 자신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공개연애를 하며 결혼설이 돌았다. 신동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히면서 공개 프로포즈는 물론이고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동 강시내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저번에 결혼한다고 설레발치면서 일반인 여자친구 얼굴이랑 이름까지 공개하더니"등의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동과 일반인 여자친구와는 지난해 결별한 것으로 밝혀졌다.


신동 강시내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신동 강시내,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거 아니었어?" "신동 강시내,몸매 장난 아니네" "신동 강시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