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혜미 에릭 성지글 "PC방 목격 여보 소리 3번이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나혜미 에릭 성지글 "PC방 목격 여보 소리 3번이나" ▲나혜미 에릭 성지글 (사진:페이스북 캡처/M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신화의 에릭과 배우 나혜미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성지글이 화제다.


9일 한 연예계 관계자는 에릭(35)과 나혜미(23)는 띠동갑 연인 사이로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둘이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꽤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지난달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서도 나혜미가 직접 응원하는 등 남자친구 에릭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 와중에 에릭 나혜미 성지글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성지글이란 미리 예언한 글을 뜻하는 온라인 용어이다.


해당 성지글은 지난해 12월 올라온 페이스북 댓글로 "6개월전에 PC방에 있는데 에릭이랑 나혜미랑 내 뒷자리에서 게임하면서 담배핌. 아는 오빠가 나혜미랑 동갑인데 같은학교 다녀서 안다"며 "나혜미가 에릭한테 여보라고 한 것 같기도 하다. 잘못 들었다고 하기엔 '여보'란 소리를 3번이나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릭의 연인 나혜미는 2007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배우 박민영의 라이벌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역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 바 있으며 지난해 12월 K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박현우(백성현 분)의 맞선녀로 출연했다.


에릭 나혜미 성지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에릭 나혜미 성지글, PC방 데이트?" "에릭 나혜미 성지글, 근데 누구지?" "에릭 나혜미 성지글, 대단하다" "에릭 나혜미, 결혼까지 가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