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월 정책테마로 효성ITX처럼 또 크게 날아갈 신대장주는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4월로 접어들며 정책수혜주들의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다. 관례적으로 신정부출범 다음해 상반기 동안은 대선공략 사안들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코스닥시장을 중심으로 정책테마가 단기간 초 강세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매번 볼 수 있다.


올해도 1월부터 정책 수혜주들의 강세는 예상했던대로 대단한 시세를 주고 있다.

신재생 에너지개발에 42조원 지원에 따른 전기차, 태양광, 풍력관련주들이 초강세를 보였고, 2~3월에는 사물인터넷 규제완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효성ITX, 한국전자인증, 에스넷 같은 종목들이 단기간 100% 이상 상승세가 나왔다.


이렇듯 대선공략사한에 흐름을 미리 읽고 관련수혜주를 선취매수 해둔다면, 4월에도 이들 관련주로 초강세 흐름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오늘의 추천종목>


290%↑효성ITX 기록 깰 정책테마 이번주 터진다!!
- 대권만 바뀌면 매번 이맘때 700%↑상승했던 종목!!
- 주포와 기관 하루 50만주 매집으로 현재시장에 유통물량이 바닥이다.
- 경제개혁 3개년 정책테마중 4월 가장 강력한 대장주 터진다.
- 소형주로 보기힘든 80억원대 영업이익 실적개선주.


4월달은 다른 종목 볼 필요도 없다! 매번 정권 교체 후 이맘때 같은 재료로 700% 상승이 나온 점으로 볼 때 동사는 당장이라도 터질 수 있는 자리에 재료와 명분 그리고 주포 매집이 거침없이 들어오고 있어 지금 잡아두는 것이 중요하다.(종목확인클릭)


[관련종목]
효성ITX/모다정보통신/KT/어보브반도체/라이브플렉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