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2014 소비자 평가단인 미소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미소단은 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의 약자로 미스터피자의 맛, 서비스, 위생 등을 평가하고 매장의 개선을 위한 관리 감독 역할을 맡는다.
미스터피자는 2011년 미소단을 창단, 외식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주방을 완전 공개해 365일 미소단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미소단에게도 미스터피자의 창립정신인 Q.S.C.(Quality, Service, Cleanness)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받고, 이를 바탕으로 미스터피자의 발전 방향을 수립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선두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선정된 미소단원은 활동기간 동안 피자 요리 체험, 다양한 시식 기회는 물론 미소단 멤버십카드를 통한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 받으며, 미스터피자 정기 소식지를 제공받는다.
미소단 응모는 전국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해 카운터에 제출하거나,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www.mrpizza.co.kr) 내 미피 클럽의 미소단 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미스터피자와 외식에 관심이 많고, 매월 진행되는 정기 모임에 참여 가능한 신청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동종업계 임직원 또는 가족인 경우에는 선정이 제외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