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교진, 서우와 결별 후 소이현에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인교진, 서우와 결별 후 소이현에게… ▲인교진 소이현 열애.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의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인교진의 전 연인인 서우와의 결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인교진과 소이현 양측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앞서 한 매체는 소이현이 오랜 시간 절친한 동료로 지낸 인교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인교진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내일이 오면'에 출연하면서 서우와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2년 6월,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보도되면서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그러나 이후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MBC 29기 공채로 데뷔한 인교진은 드라마 '전원일기', '그 여름의 태풍', '선덕여왕', 영화 '신기전', '원탁의 천사'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MBC 새 수목극 '개과천선'에 캐스팅 됐다.


소이현은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청담동 앨리스' '후아유', 영화 '톱스타' 등을 통해 존재감을 입증했고, 현재는 SBS 수목극 '쓰리데이즈'에서 활약 중이다.


인교진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인교진 소이현 열애 흥미진진하다" "서우, 인교진 왜 헤어졌을까" "인교진 서우, 좋은 남자 만나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